예림임업,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
상태바
예림임업,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8.0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트장에 예림도어 적용 ‘다양한 인테리어 제안’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토털 인테리어 전문 기업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KBS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특히, 드라마 스토리 상황을 활용, 실내 도어 중 소비자들의 관여도가 높은 ‘욕실 문’의 특징을 사실적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구체적으로 ‘오케이 광자매’ 36회에서는 극중 이광남(홍은희 분)과 배변호(최대철 분)의 아파트 욕실 문 교체 에피소드가 소개되었다. 욕실 문 교체를 위해 예림 전시장에 방문한 광남 부부가 전시된 제품을 살펴보다 상단에 반투명 유리를 통해 공간 사용 여부 확인이 가능한 글래스 도어를 선택하는 스토리가 연출되었다. 이를 통해 일상생활 속 적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요소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는다.
아울러 예림은 ‘오케이 광자매’뿐만 아니라 KBS ‘우아한 모녀’, ‘위험한 약속’ 등 일일, 주말드라마에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을 꾸준히 전개하며 극중 인물 별 맞춤형 인테리어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예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인지도 있는 예림 제품으로 리모델링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드라마 내의 인테리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면서 예림도어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제작지원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예림은 주력 제품인 도어뿐만 아니라 몰딩, 월판넬, 키친, 새시, 마루 등 다양한 인테리어 내장재를 생산, 유통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예림이 제작지원에 참여한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