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디지털 카탈로그’ 오픈
상태바
LG하우시스, ‘Z:IN 디지털 카탈로그’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6.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관점 인테리어 스토리 콘텐츠와 정보 강화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Z:IN 디지털 카탈로그(www.zincatalog.com)는 고객 관점의 인테리어 스토리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정보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LG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이 적용된 공간들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그중 ‘공간 트렌드’ 메뉴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채로운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하며, ‘제품 컬렉션’ 메뉴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일상을 반영한 제품들과 그 활용법을 제공한다. LG하우시스는 앞으로 시즌 트렌드에 따라 주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공 스토리’ 메뉴에서는 방송에 등장했던 공간부터 전국의 리모델링 케이스까지 실제 LG하우시스 제품의 시공 사례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인테리어팁’을 통해 철거, 도배, 리모델링 등 인테리어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는 고객이 직접 ‘제품 샘플북’과 ‘종합 카탈로그’ 메뉴를 통해 LG하우시스의 모든 제품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간패키지’ 메뉴를 활용하면 자신의 인테리어 유형을 찾는 테스트를 진행한 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과 관련 제품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Z:IN 디지털 카탈로그’는 고객들의 흥미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적극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LG하우시스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