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월, FR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
상태바
씨앤월, FR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
  • 안규명
  • 승인 2021.05.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야 확보, 공간활용, 디자인 등에서 강점
사진제공: 씨앤월
사진제공: 씨앤월

 

씨앤월의 FL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이 주거 및 상업공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씨앤월의 FL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은 각각의 유리 패널이 경첩으로 연결되어, 유리 하나하나가 파티션처럼 개별 이동하는 신개념의 폴딩도어입니다. 특히 각각의 유리패널을 감싸는 프레임이 없기에 외부 시야 확보에 탁월한 강점을 갖고 있으며, 디자인적으로 고급스러움을 확연히 느낄 수 있지요”라고 강조한다.
여기에 “프레임리스 유리폴딩도어는 넓은 공간도 손쉽게 열고 닫으며,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여러 장의 유리 패널을 한곳에 쌓을 수 있어요. 기존 폴딩도어가 접힌 채로 움직이며 차지하던 죽은 공간을 없애고, 접힌 유리 패널은 면적을 적게 차지해 공간 활용이 뛰어나지요”라고 덧붙였다.
기능은 왼쪽 또는 오른쪽에 닫히는 ‘단일시스템’, 양쪽에서 열리고 중간에 닫히는 ‘양개시스템’, 코너시공이 가능한 ‘코너시스템’ 등으로 구분된다.
즉 기존 문 전체가 움직이는 폴딩도어와는 개념적으로 다르다는 설명이다.
특히, FL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은 거의 모든 공간에 시공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고급주택의 테라스와 발코니, 전원주택의 썬룸, 다양한 건축 현장에서 사용되는 퍼걸러 등에도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FL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은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는 외부공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며, 다양한 환경적 요소들로부터 실내를 더욱 쾌적하고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투명한 유리폴딩은 실내 인테리어도 우수하며, 손쉬운 동작만으로 작은 공간을 확장한 듯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FLAMELESS 유리폴딩도어 시스템은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
상하부의 알루미늄 프레임은 3mm 불소 도장 마감으로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탁월하다. 강한 내구성의 PVC 사용으로 변색, 방풍, 방음 효과가 좋다. 또한, 안전한 베어링 및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위한 특수 합금 롤러 세트를 사용한다. 패널은 10mm 강화유리 사용으로 견고함을 가져왔고, 시공 환경에 따라 잠금 장치도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도어 상·하부에 모헤어를 장착함으로써 방풍과 방음 효과를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