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프랑스 하이엔드 바스 브랜드 ‘THG Paris’ 선보여
상태바
이건, 프랑스 하이엔드 바스 브랜드 ‘THG Paris’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5.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눈길’
사진제공: 이건
사진제공: 이건

 

종합건축자재전문기업 이건(EAGON)이 프리미엄 욕실 솔루션 브랜드 ‘이건 바스 컬렉션(EAGON BATH COLLECTION)’을 새롭게 론칭한 가운데, 프랑스의 하이엔드 바스 브랜드 THG Paris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56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THG Paris는 고급스러운 조형미와 클래식한 디테일이 더해진 프랑스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전 세계 13개의 디자인 전문기업과 협업해 시대를 앞서가는 개성 넘치는 욕실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오닉스, 크리스탈, 도자기, 천연대리석 등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하고 제조 단계부터 장인정신을 토대로 철저하고 엄격한 관리를 거쳐 소비자들에게 공급된다. 이렇게 우수한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THG Paris의 바스 제품은 욕실을 현대적이고 우아한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한편, ‘이건 바스 컬렉션’은 THG Paris를 비롯해 Kohler, Isvea, Haven 등 7개의 명품 바스 브랜드로 구성되었다.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해외 유명 바스 브랜드를 엄선해 관련업계 종사자는 물론, 바스 공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건은 ‘이건 바스 컬렉션’을 통해 창호와 마루 등 오랜 기간 축적된 건자재 시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맞춤형 욕실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