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페인트 ‘숲으로 셀프’ 출시
상태바
KCC,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페인트 ‘숲으로 셀프’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4.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선택 가능한 8종 갖춰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인테리어 전용 프리미엄 페인트 ‘숲으로 셀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집안에서 누구나 쉽게 칠할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로, 용도에 따라 특화된 8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한 숲으로 셀프는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 중심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각기 다른 용도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함으로써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벽지용, 타일용, 철재용, 베란다(콘크리트)용, 목재용, 결로방지, 바니쉬, 다용도 하도(젯소) 등 모두 8가지로 구성해 페인트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소비자도 큰 고민 없이 용도에 맞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기능도 우수하다. 숲으로 셀프 8종의 제품 라인업 모두 저휘발성유기화합물(Low-VOC) 설계로 냄새가 적고, 도장 후 표면의 레벨링성이 뛰어나 미려한 외관을 얻을 수 있다. 레벨링성은 페인트를 칠한 후 표면이 평탄해지는 성질을 말한다.
KCC는 숲으로 셀프를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시켜 온라인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