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어닝, 폴딩암어닝 다양한 곳에서 인기
상태바
수경어닝, 폴딩암어닝 다양한 곳에서 인기
  • 안규명
  • 승인 2021.03.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기술과 품질
사진: 나인원한남, 사진제공: 수경어닝
사진: 나인원한남, 사진제공: 수경어닝

 

수경어닝은 국내 어닝 시장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폴딩암어닝 전문기업의 오랜 역사에서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와 품질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최고급 주택 단지는 물론 전문 매장을 비롯한 상가 시장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곳에 설치된다.
우선, 서울 용산의 나인원 한남은 75~90평형의 341세대로 이루어진 최고급 주택단지다. 이 곳에도 수경어닝 제품이 설치되어 좋은 평가를 얻었다. 현재 국내 최고급 주택단지로 손꼽히는 나인원 한남에 수경어닝의 제품이 공급되었다는 점은, 수경어닝의 위상을 잘 보여준 사례다.
또한 서울 강남의 청담동, 신사동, 양재동 등지의 다양한 주택 및 빌라에 상당수가 공급되었고,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서울 강남의 PIG IN THE GARDEN 코엑스점, 커피빈, 파스쿠찌, 부어치킨, 교촌치킨 등의 다양한 상업 매장에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 어닝이 설치되었다.
호수공원에 설치된 어닝도 주변경관과 잘 어우러져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경기도 평택의 최대 아울렛에도 붉은색계열의 통일된 어닝은 도로 주변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고, 건물 중정 부문의 블루 색상 어닝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수경어닝은 41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어닝 전문기업이다.
어닝 조립 제작 작업은 자체 공장에서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뛰어난 강도의 국산 와이어 암대를 적용하고 있다. 원단은 프랑스 딕슨사의 최고급 원단으로 탁월한 발수성, UV차단, 색상,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수경어닝은 폴딩암어닝 부문의 선두기업이라는 업계의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