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
상태바
현대L&C,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2.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톱 서비스와 고객중심 경영 ‘호평’
사진제공: 현대L&C
사진제공: 현대L&C

 

현대L&C가 지난달 22일 서울 중구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개최된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지난 2007년 제정되어 올해로 15년째를 맞았으며,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전해주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소비보다 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소비자 감동이 더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 이목이 더욱 집중되기도 했다.
올해 시상식에서 현대L&C는 고객만족관리 및 고객관리체계, 고객감동지수 등 다수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온·오프라인 상담부터 배송, 시공, A/S까지 안정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 패널 ‘엘렌’ 운영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뿐만 아니라 현대L&C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인 ‘인트렌드’를 개최해 한발 앞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하는 등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새로운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