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80 시리즈’ 단열성 강화
상태바
LG하우시스,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80 시리즈’ 단열성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2.0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자체 기술을 통해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의 단열 성능을 강화하고 고성능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자사의 기술력을 집약해 고성능 창호 단열재인 ‘복합 단열코어’를 개발,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 기존 창호 단열재인 ‘폴리아미드(Polyamid)’에 복합소재를 추가해 기존 제품보다 단열 성능을 30~40%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80 시리즈’는 LG하우시스의 복합 단열코어를 적용해 우수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해안이나 고층 등 풍압이 높은 환경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 감압 프로파일’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기밀·수밀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슬림한 프레임 디자인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시야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는 독일 단열블록 업체와의 기술 제휴로 개발된 단열코어를 적용한 초고단열 시스템창호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Passive House Institute)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모듈화 설계를 통해 건축물의 다양한 요구조건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고객 편의성 등 창호의 다양한 요소를 강화해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