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최고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2.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지난달 24일 서울시 중구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고,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여기에서 홈씨씨는 올 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특히, 표준화된 프로세스 기반의 시공과 안심A/S 서비스까지 고객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홈씨씨는 전국 매장에 200여개 브랜드와 3만 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 울산에 대형 건축자재 매장 및 전국 주요 지역에 쇼룸형 전시 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홈씨씨 매장에서는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 인테리어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페인트 컬러 매칭 서비스나 원하는 규격으로 목재를 절단해 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진행을 위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무료 견적 등도 제공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오피스’, ‘홈트’, ‘홈쿡’ 트렌드가 대거 확산되며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홈씨씨는 인테리어 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표준 시공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있다”며 “홈씨씨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홈씨씨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