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김포한강신도시에 직영전시장 오픈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김포한강신도시에 직영전시장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1.0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건자재 쇼핑센터 ‘홈즈’에 체험형 매장 마련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가 11월 10일 경기 동서권의 핫 플레이스 김포한강신도시에 직영전시장을 본격 오픈한다.
김포시 운양동 인근 종합 건축자재 쇼핑센터(홈즈) 3층에 위치한 에이스홈데코 직영전시장은 231㎡ 규모의 체험형 매장이다. 고객들은 이곳을 통해 제품정보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고,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전시 품목은 ABS도어, 프리미엄 중문 마노아, 알루미늄 중문, 3연동도어, 폴딩도어, 시스템가구 등 에이스홈데코의 전 제품이다. 여기에 우드슬랩, 플레이팅 도마 등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가구디자인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 이후 김포한강신도시 아파트가 주목받으면서 알루미늄 중문, ABS도어, 가구 등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 추세”라며 “김포 직영전시장은 대리점, 건설회사, 인테리어 관계자,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전략적 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 품목 중 에이스홈데코의 마노아는 11.5mm의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이다.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 클래식, 내추럴, 빈티지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전 제품에는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항균나노코팅과 안전접합필름이 탑재된 커버글라스 적용이 가능하다. 마노아는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이뤄져있다.
한편, 김포시 운양동(1209-5)에 위치한 종합 건축자재 쇼핑센터 홈즈(HOMZ)는 대지면적 16,500㎡, 건축 면적 1,848㎡, 지상 1~3층 규모다. 현재 대리석, 타일, 조명, 마루, 도어, 중문, 수전 등 100여 개 아이템, 총 10개 회사가 입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