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디자인, 그린힐 주름방충망 ‘수요증가’
상태바
프리미엄디자인, 그린힐 주름방충망 ‘수요증가’
  • 차차웅
  • 승인 2020.08.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사용·관리, 공공·민간시장 공략 박차
사진제공: 프리미엄디자인
사진제공: 프리미엄디자인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프리미엄디자인(대표 심상천)이 선보이고 있는 그린힐 주름방충망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 제품은 높이 3m, 길이 8m까지의 대형 폴딩도어용으로도 제작 가능하며, 롤 방식과 달리 원하는 지점까지 개폐 및 정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롤 방식에 있는 스프링이 없어 고장 발생 요인을 차단했으며, 탈착식 구조를 적용해 A/S와 세척도 용이하다는 평이다.
아울러 노약자, 어린이가 안전하게 사용하며, 조립과 설치가 매우 간단한 DIY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프리미엄디자인은 현재 창호의 크기에 맞춘 개별 주문 제작 방식으로 그린힐 주름방충망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폴딩도어는 물론, 현관도어, 거실창, 파고라, 온실 등에 제품공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지난 2010년 설립된 프리미엄디자인은 그린힐 주름방충망 이외에도 차광막, 조립식온실, 주문형온실, 정자, 썬룸 등 다양한 온실·정원용품을 제조 공급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
로 나라장터와 학교장터 등록업체로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20회 이상 건축 및 조경용품 전시회에 참가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품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보유하고 있는 주요 설비로는 Aluminum cutting M/C, Ultrasonic welding M/C, 고속 절단기, Band saw, Air drilling M/C 등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다수의 고성능 설비를 통해 품질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프리미엄디자인 관계자는 “현재 그린힐 주름방충망은 물론, 차광막, 온실 등 주력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향후에도 품질에 대한 신뢰를 지켜나가며 온실·정원용품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