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한국목조건축협회 관계자 초청 신제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이건창호, 한국목조건축협회 관계자 초청 신제품 발표회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8.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이건(EAGON)주력 제품 소개
사진제공: 이건창호
사진제공: 이건창호

 

이건창호가 지난달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본사 직영전시장 ‘이건하우스(EAGONHAUS)’에서 ‘2020 이건창호 한국목조건축협회 회원사 및 협력사 초청 신제품 발표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이건창호가 (사)한국목조건축협회의 회원사 및 협력사 관계자 20여명을 대상으로 올해 이건(EAGON)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창호, 마루, 중문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목조건축 기술에 대한 토론과 상호 발전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론칭 계획을 밝히고, 상반기에 출시한 유럽산 최고급 원목마루 ‘라르고(LARGO)’를 비중 있게 소개해 협회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최근 자연과 어우러지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친환경적인 목조건축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건창호의 알루미늄 단창은 슬림한 입면 디자인으로 조망 효과를 극대화해 건축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최고급 원목마루 라르고는 자연친화적인 생활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건창호는 한국목조건축협회와 함께 올바른 집짓기 문화를 제시하는 데 앞장서 오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목조 건축 세미나 ‘목조주택을 꿈꾸는 건축주들이 알아야 할 이야기’를 공동으로 마련해 설계 과정, 자재 선택, 시공 등의 목조주택 관련 기초상식부터 현장 답사까지 집짓기의 전반적인 과정을 소개하는 건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