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콘텐츠·사용자 편의성 강화
국내 대표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가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http://www.greendongwha.com)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국내 1위 바닥재 브랜드로서 축적해온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 접속 빈도가 높은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상품 소개, 인테리어 시공 사례, 매장 찾기 등 기존에 여러 단계에 거쳐 확인하던 주요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선택을 돕기 위한 정보도 보강했다. 고객이 시공 환경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수 있도록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리모델링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를 나눴다.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해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점을 직접 선택한 후 견적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정보와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화자연마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도 홈페이지에 연동했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바닥재를 고를 때 따져봐야 할 사항에 대해 제품별로 비교 실험하는 영상을 오는 12월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간 WINDOO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