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18V EC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출시
상태바
보쉬, 18V EC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8.01.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18V EC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출시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 스마트한 커넥티비티 기능까지

 

보쉬가 막강한 파워와 내구성은 물론,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기능까지 자랑하는 18V 프리미엄급 EC 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GSR 18V-85 C’, ‘GSB 18V-85 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GSR 18V-85 C’, ‘GSB 18V-85 C’는 작년 동급 최강의 파워와 내구성으로 많은 전문 작업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GSR 18VE-EC’와 ‘GSB 18VE-EC’의 후속 모델이다. 특히, 18V 드릴드라이버 중 가장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은 기본, 최근 주목받고 있는 보쉬 전동공구만의 독자적인 혁신기술인 ‘커넥티비티’ 기능을 탑재, 스마트함을 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커넥티비티’ 기능은 전동공구와 스마트 기기를 연동시켜주는 혁신적인 IoT 기술로, 모바일 앱과 연동해 전동공구 작동 상태 확인, 배터리 잔량 확인, 공구 프로필 설정 등 전동공구를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혁신 기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13mm 풀 메탈척과 최대 85Nm의 강력한 토르크 파워로 강력한 성능을 보장하고, 2m 낙하 테스트와 충격 테스트에서도 끄떡없는 견고한 ‘듀라 실드 하우징’, 수분 및 방진 테스트 등을 전부 통과할 정도의 내구성을 갖춰 거친 환경의 작업자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www.bosch-pt.co.kr)또는 보쉬 소비자사이트(www.bosch-us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