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1위
상태바
보쉬,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1위
  • 월간 WINDOOR
  • 승인 2017.12.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1위

3년 연속 1위 수상, 혁신 기술력과 스마트함이 비결

 

보쉬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2011년 이후 7년째 진행되고 있는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단위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 심사위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차별성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제도로 브랜드 파워를 직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올해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이전보다 더욱 강력하고 전동공구에 첨단 연결성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사용자 중심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전동공구 부분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보쉬가 올해 선보인 핵심 기술은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와 향상된 작업시간을 제공하는 ‘에너레이서’ 배터리와 스마트 기능, 커넥티비티 등을 적용한 신제품들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중 18V 신기술 배터리인 ‘에너레이서’는 보쉬의 혁신기술이 적용된 배터리 제품으로 기존 대비 80% 향상된 파워를 제공해, 충전과 유선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배터리로 전문 작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또한, 보쉬는 ‘에너레이서(EneRacer)’ 배터리와 함께 강력한 파워로 작업할 수 있는 프리미엄 3종 제품 등 신제품 배터리가 장착된 18V 충전공구, 그리고 스마트 폰과 연동하는 ‘커넥티비티’ 기능의 충전공구들을 통해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