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예림임업,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제품 협찬
상태바
[FOCUS] 예림임업,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제품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17.07.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림임업,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제품 협찬

ABS스타일도어 ‘YA-501’, ABS클래식도어 ‘YA-502’ 등 눈길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기업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지난달 10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에 자사의 주요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황시목(조승우 분) 검사와 정의롭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 한여진(배두나 분) 검사가 검찰 스폰서 살인 사건의 내부 진실을 함께 파헤치는 비밀 추적극이다. 조승우, 배두나의 출연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비밀의 숲’은 영화 같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서 예림은 드라마 속 주요인물인 황시목(조승우 분)과 영은수(신혜선 분)의 거실, 침실 등에 각각 ABS스타일도어 ‘YA-501’과 ABS클래식도어 ‘YA-502’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협찬된 제품인 ABS도어는 목재가 아닌 ABS 합성수지로 성형해 만든 도어로, PVC 성형용 시트의 일체 성형을 통해 다채로운 문양과 무늬목 느낌을 재현할 수 있다. 또한, 목재에서 발생할 수 있는 뒤틀림, 부패현상 등이 없어 욕실과 같은 습기가 많은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정한 패턴의 문양에 예림 시트 ‘우드블랙’을 더한 ABS스타일도어 ‘YA-501’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 극 중 냉철한 카리스마역의 황시목(조승우 분)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예림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TV 속 공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드라마협찬을 통해 도어, 몰딩 제품이 공간에서 어떤 연출이 가능한지 보여주는 장점이 있어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