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협찬
상태바
예림임업,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17.04.1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림임업,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협찬

프리미엄 글래스 도어 및 몰딩으로 고급 분위기 연출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지난달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자사의 주요제품을 협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 분)의 인생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최근 빠른 스토리 전개와 파격적인 소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예림은 드라마 속 주요인물인 박성환(전광렬 분)과 유지나(엄정화 분), 그리고 정해당(구혜선 분)의 거실, 침실 등 주요 세트장에 도어와 몰딩을 협찬함으로써 극 중 캐릭터에 맞는 공간 분위기를 각각 연출했다. 그중 박성환(전광렬 분)의 집에 협찬된 프리미엄 글래스 도어 YAT-804와 완자살 도어 YG-110은 중후하고 깊은 느낌의 인디안 월넛 시트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했다. 인디안 월넛 시트는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한 ‘에코 와’시리즈 제품으로, 규제물질로 알려진 DOP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 제조공법 및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염화비닐단량체(VCM)가 전혀 검출되지 않는 고품격 하이퀄리티 시트이다.

예림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 및 TV 협찬광고를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고 앞으로도 TV와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예림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