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공간을 열어주는 슬림도어 ‘리안’ 눈길
상태바
예림임업, 공간을 열어주는 슬림도어 ‘리안’ 눈길
  • 월간 WINDOOR
  • 승인 2017.02.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림임업, 공간을 열어주는 슬림도어 ‘리안’ 눈길

섬세한 외관에 내구성, 공간활용도까지

 

예림임업(이하 예림)의 슬림도어 ‘리안’이 최근 슬림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슬림도어 ‘리안’은 슬림한 알루미늄과 다양한 유리의 조합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파티션 역할을 통해 공간을 실용적으로 분리해준다. 또한 얇고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 섬세하고 수려한 외관 등 탁월한 디자인성은 물론 내구성까지 함께 갖췄다. 습기에 약한 목재와는 달리 뒤틀림이나 변형 없이 오랫동안 쓸 수 있으며, 얇게 구현된 프레임의 탁 트인 개방감으로 인테리어의 효과가 극대화 된다는 평이다.

아울러 용도에 따라 간편하게 공간을 나눌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침실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따로 만들 수 있고 거실 구석 자투리 공간엔 잡동사니를 정리, 수납할 수 있는 다용도실로 만들 수 있다. 주방과 거실처럼 경계가 모호한 장소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 할 수 있도록 각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개방하여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예림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심플 인테리어를 반영한 슬림도어 ‘리안’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제품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