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GSR 18VE-EC’, ‘GSB 18VE-EC’ 출시
상태바
보쉬, ‘GSR 18VE-EC’, ‘GSB 18VE-EC’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6.08.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GSR 18VE-EC’, ‘GSB 18VE-EC’ 출시

18V 프리미엄형으로 최상위급 파워와 내구성 갖춰

 

보쉬가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18V 프리미엄형 EC 드릴드라이버와 임팩 드릴드라이버인 ‘GSR 18VE-EC’, ’GSB 18VE-EC’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GSR 18VE-EC’와 ‘GSB 18VE-EC’는 18V 드릴드라이버 중 가장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18V 프리미엄형 EC 브러시리스 드릴드라이버, 임팩 드릴드라이버이다. 이 제품들은 최대 30%까지 작동 시간을 연장시켜주는 EC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수명을 두 배 늘려 파워와 기능성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정밀한 클러치 시스템으로 회전을 조절해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킨다. 또한, ‘GSR 18VE-EC’와 ‘GSB 18VE-EC’에는 2m 낙하시험을 통과한 ‘듀라실드’ 하우징 기술이 적용되어 충격 테스트와 방수, 방진 시험에 이르는 ‘터프 테스트’를 전부 통과할 정도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안전을 강조한 기능도 눈에 띈다. 제품의 ‘킥 백 컨트롤’ 기능은 공구가 장애물에 걸렸을 때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작업자의 부상과 자재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과부하나 과열현상으로부터 모터와 배터리를 보호하는 보쉬만의 프리미엄 기술 EMP와 ECP로 장시간 작업해도 자연 방전 되지 않으며, 제품 수명도 길게 유지할 수 있다.

보쉬 관계자는 “이번 제품 출시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18V 프리미엄 라인을 구성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개발로 전동공구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