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Z:IN, SBS ‘괜찮아, 사랑이야’ 제품 협찬
상태바
[focus] LG하우시스 Z:IN, SBS ‘괜찮아, 사랑이야’ 제품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14.10.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Z:IN, SBS ‘괜찮아, 사랑이야’ 제품 협찬
분위기·캐릭터 맞춤형 공간연출로 호평

 

LG하우시스가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제품 협찬을 진행해 세련된 세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노희경 작가와 조인성, 공효진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화제몰이를 했던 ‘괜찮아, 사랑이야’는 볼수록 매력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 외에도 화사한 영상과 극중 주인공들의 캐릭터와 맞는 트렌디한 공간 연출을 통해 트렌드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 조동민(성동일 분), 박수광(이광수 분) 등이 모여 사는 주요 공간인 쉐어하우스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솔리드 컬러의 ‘Z:IN 테라피 벽지’를 시공해 영국풍 느낌의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Z:IN 테라피 컬렉션’은 벽지 표면의 질감이 고급스러운 91개의 패턴을 보유한 무지벽지 라인이다. 거실·방·주방 구분 없이 무난하게 쓰일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 무지류와 가죽·회벽·직물 등을 표현한 질감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컨셉별로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신과 의사인 지해수(공효진 분)의 방에는 LG하우시스와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씨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지니아 효재 벽지’가 포인트 벽지로 사용되어 은은한 멋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병원용으로 고안된 기능성 제품인 ‘공기를 살리는 숨타일’,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막스 3mm 모션월’ 등도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는 평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의 협찬을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캐릭터에 맞는 공간연출로 LG하우시스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