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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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3.02.04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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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2013년 한 해 동안 진행, 접수부터 수리까지 토탈시스템 운영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2013년 올 한 해 동안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 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가 지난 1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대고객 감사 행사로,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보쉬의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14.4V, 18V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면 고객과실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콜센터(080-955-0909 ARS 2번)를 통해 수리할 제품명 및 일련번호와 성명,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제품 수거에서 수리까지 보쉬가 100% 부담하기 때문에 고객은 수리 후 택배수령비만 부담하면 된다. 또한 콜센터와 전국 보쉬 서비스센터의 유기적인 연계로 접수부터 수리완료까지 전 과정을 문자로 공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보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자사의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확장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피부로 직접 느끼며 최상의 고객접점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보쉬는 이번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최신 카탈로그 및 e뉴스레터를 무료로 발송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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