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room] 헤펠레코리아(주) 서울전시장 -Hafele Functionality World
상태바
[showroom] 헤펠레코리아(주) 서울전시장 -Hafele Functionality World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9.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펠레코리아(주) 서울 전시장 - Hafele Functionality World
가치를 확인시키는 최고의 Service Center 될 것

 

 

 

 

 

 

 

지난 7월 21일 오픈한 헤펠레코리아(대표이사 박명규) 서울 전시장이 그 화려함과 다양성의 이유를 들어 연일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걸맞게 많은 관람객 및 관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신축 및 개축된 건물은 2개 동으로, 이 중 신관은 헤펠레의 고급 하드웨어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갤러리 쇼룸으로 구성되었다. 1층은 최고급 고하중 도어 샘플과 자기부상 디스플레이 타워를 설치해 대표적인 제품을 강조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꾸며졌다.

 

이곳에 설치된 샘플도어에는 3방향으로 조절되는 텍투스 540/3D 매립형 경첩이 적용되어 무거운 문의 무게도 견딜 수 있으며, 경첩부분이 노출되지 않아 도어의 고급스러움을 한 결 더 했다는 평이다. 1층 내부의 중2층은 헤펠레 목공방의 홍보를 위한 장소로 공방가구작품과 이미지 패널로 구성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공간이 연출되었다.


신관 2층은 ‘Hafele Functionality For You’라는 헤펠레의 슬로건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 공간에서는 호텔과 도심형 생활주택, 최첨단 부엌가구 섹션으로 나누어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한 기능의 고급 하드웨어들의 실제 적용사례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끈다. 창호 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외부 차양 블라인드(EVB)도 건물의 묘미를 더해준다.

 

헤펠레는 신사옥에 이 제품을 구비하면서 외부 차양 블라인드에 대한 국내 영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 제품으로 하여금 앞으로 커튼월로 설계되는 건물의 에너지세이빙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몇몇 직원들은 외부 차양 블라인드 시스템 해외 교육을 준비 중에 있다는 게 헤펠레 관계자의 설명이다.


개축된 별관의 1~2층에는 리테일 샵(Retail Shop) 전시장이 설치되어있다. 이곳은 건축과 가구, 인테리어의 전체 컨셉(Total Package Solution System, 이하 TPS)을 구상하는 디자이너들과 다품목 소량 구매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전시장 공간 외에도 신관, 별관 전 건물이 헤펠레의 가구/건축/인테리어용 하드웨어와 시스템 창호, 아우로 천연페인트, 공방가구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건물자체가 헤펠레코리아의 샘플전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업계에 다양한 효과 기대돼
이번에 오픈한 헤펠레 전시장은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도록 해 제품의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Functionality’라는 생소한 단어를 익숙하게 해주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의 종합적인 기술과 물류체계의 집성인 TPS를 일반화 시킨다는 목적도 가지고 있어, 한국건설문화 발전에도 이바지 할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바라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