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태양자동문, 임직원 대상 ‘제주도 한마음 증진대회’ 개최
상태바
[focus] 태양자동문, 임직원 대상 ‘제주도 한마음 증진대회’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5.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자동문, 임직원 대상 ‘제주도 한마음 증진대회’ 개최
“고객만족·감동 넘어선 고객‘졸도’ 실현할 것”
 

 

국내 자동문 업계를 선도하는 태양자동문(대표 김완중)이 지난달 7일과 8일 양일간에 걸쳐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주도 한마음 증진대회 및 한라산 등반 극기훈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태양자동문은 본사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고객만족을 위한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다지는 계기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참가한 임직원들 역시 행사기간 내내 화합과 협동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태양자동문 관계자는 “본사가 그동안 강조해 온 화합과 변화, 끊임없는 자기발전을 위해 노력하자는 메시지가 임직원들에게 잘 전달되었다”며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만족과 감동을 넘는 고객‘졸도’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태양자동문은 이를 통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함은 물론, 자동문 업계 최강자로써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방침이다.  
한편 태양자동문은 지난 3월, 본사와 대리점의 동반성장과 화합을 이끌어 내기 위한 전국 대리점 대상 2012년 해외워크숍을 중국 상해에서 개최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제품개발 및 서비스는 물론,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광고 전략을 펼치며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지난 2월 열린 ‘2012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한옥 스타일의 독특한 전시 컨셉과 체험 코너를 선보여 업계 관계자와 관람객들에게 자동문 업계 선도업체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태양자동문 김완중 대표는 “항상 태양자동문을 사랑하시는 고객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