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태양자동문, 지난달 중국 상해서 2012해외워크숍 개최
상태바
[focus] 태양자동문, 지난달 중국 상해서 2012해외워크숍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4.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자동문, 지난달 중국 상해서 2012해외워크숍 개최
‘본사와 대리점의 동반성장와 화합 이끌어낼 것’

 

국내 자동문 선두업체인 태양자동문(대표 김완중)이 지난달 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에서 2012년 해외워크숍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태양자동문 본사가 ‘감사함에 보답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모두 부자 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리점들의 그간 노력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진행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본사와 대리점의 동반성장과 화합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워크숍에 참가한 대리점 대표들은 본사가 준비한 관광지 탐방 등 모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또한 태양자동문은 이번달 7일부터 양일간 제주도 한라산에서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마음 정진대회 및 한라산 등반’ 행사를 전개한다. 이를 통해 태양자동문은 본사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각종 매체 홍보·광고 통해 이미지 제고도
아울러 태양자동문은 고객과 대리점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차원으로 제품개발 및 서비스는 물론,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광고 전략을 펼치고 있다. 디자인과 브랜드의 고급화를 효과적인 광고·홍보와 매칭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선다는 각오다.
태양자동문 관계자는 “디자인, 브랜드전략과 효과적인 광고, 찾아가는 홍보를 활용해 자동문 업계 최강자로써 더욱 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양자동문은 지난 2월 열린 ‘2012경향하우징페어’에서 한옥 스타일의 독특한 전시 컨셉과 체험 코너를 선보여 업계 관계자와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