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창호,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브랜드 파워조사 창호재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Z:IN 창호,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브랜드 파워조사 창호재 부문 1위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6.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창호,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브랜드 파워조사 창호재 부문 1위 수상

집의 가치를 높이는 노하우, Z:IN(지:인)창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선정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7년 연속 창호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여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화 한 것으로, 소비자가 기억해주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1978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PVC 창호인 ‘LG하이샤시’를 선보이며 국민 창호로 사랑 받아온 LG하우시스 창호재 사업부는 2006년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Z:IN의 출범과 함께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해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Z:IN 창호’로 거듭났다.
Z:IN 창호는 인테리어 발코니창, 시스템창 등 고객의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 가치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의 창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이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지인 하우트 클럽(LG하우시스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창호 시공 업체에만 부여하는 LG 하우시스의 품질관리제도)’이라는 품질인증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제품뿐만 아니라 시공과 AS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여 보다 나은 품질의 창호를 제공하고 있다.
Z:IN 창호는 국내 1위 브랜드에만 머물지 않고 2012년까지 중국, 러시아, 인도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창호 기업으로 발돋움함으로써 전 세계인에게도 Z:IN 창호만의 아름다운 공간을 제시할 계획이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