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유리산업 전시회 ‘China Glass 2009’
상태바
아시아 최대 유리산업 전시회 ‘China Glass 2009’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3.0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유리산업 전시회 ‘China Glass 2009’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하이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번갈아 매 년 개최되는 제20회 중국 국제유리산업전시회(China Glass 2009)가 오는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상하이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개최된다.
‘China Glass 2009’ 전시회는 독일 뒤셀도르프와 이탈리아 밀라노 전시회에 이어 아시아 최대 유리산업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2008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전시회에는 세계 24개국, 736개社가 참가하였으며, 이 중 244개 외국 업체가 참여해 세계 속의 중국 유리시장의 관심을 반영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런 결과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경제가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국가 중의 하나로 개발의 가능성과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르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중국은 20년 가까이 세계 최대 판유리 생산국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개발도상국 중 판유리 생산기술과 가공 기술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유리산업이 큰 발전을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선진 외국과 비교 기술과 설비 수준에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번 상하이 전시회는 출품 업체와 소비자, 유통업체들에게 사업방향을 설정하는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넓은 중국의 고객을 겨냥하고 있으며, 아시아에 있는 주변 국가를 비롯하여 전 세계 국가들은 중국 시장공략의 발판으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