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중앙리빙샤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 지원
상태바
[zoom in] 중앙리빙샤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 지원
  • 월간 WINDOOR
  • 승인 2015.05.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리빙샤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 지원

극 중 전 창호 제품 및 도어 협찬, 수려한 디자인 반응 ‘후끈’

 

중앙리빙샤시가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세트장에 슬라이딩 창, 프로젝트 창 등 다수의 PVC창과 유리도어 등 제품을 협찬해 주목 받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서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이 전혀 다른 두 인격을 가지고 있는 한 남자 구서진(현빈 분)과 사랑에 빠진 서커스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하이드 지킬, 나’에 나오는 모든 창호 제품은 중앙리빙샤시에서 제작 지원했다. 이번 드라마 세트장에는 슬라이딩 창 약 20세트, 프로젝트 창 약 50세트의 중앙리빙샤시 제품이 적용되었으며, 유리도어도 약 30세트가 사용되어, 극소수를 제외한 도어 제품도 전부 중앙리빙샤시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인 PVC창이 백색인데 반해, 이번에 적용된 창호 및 도어의 프레임은 전부 컬러(랩핑)를 적용해 색다른 디자인과 공간을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극 중 핵심공간인 구서진의 집에는 고급스러운 진그레이색 프레임의 창과 세련된 도어가 집안 곳곳마다 적용되어 크게 부각되고 있다. 특히 구서진이 요가를 하는 식물원에는 무려 17개 프레임의 슬라이드 창과, 19개 프레임의 프로젝트 창, 4개 프레임의 도어세트가 적용되어 수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화려함의 상징인 실내 수영장에는 공간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 창과 수려한 디자인의 도어 10세트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구서진의 침실과 서재, 2층 장하나의 방에는 심플하면서도 미려함을 갖춘 창호 제품이 시공되어 실내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으며, 거실에 설치된 7틀 창은 이번 드라마를 위해 특별 제작된 창 가운데서도 특히 눈에 띄는 제품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저택지하 로빈(현빈 분)의 비밀방에는 공간의 분위기와 잘 융화되는 프로젝트 창이 사용되었으며, 구서진의 사무 공간(상무실)에는 비스듬히 제작되어 화려함을 더한 실버색 프레임의 프로젝트 창과 부의 느낌을 잘 살린 창호 제품들이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SBS 관계자는 “타 드라마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차별화 된 디자인의 창호, 도어 제품이 공간의 분위기와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