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KCC의 제안, 봄을 인테리어 하라
상태바
[look at this] KCC의 제안, 봄을 인테리어 하라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3.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의 제안, 봄을 인테리어 하라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DIY'로 누구나 쉽게

 

KCC가 자신이 원하는 곳을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치장할 수 있도록 소포장한 ‘숲으로 DIY'를 내놓아 호평을 받고 있다.

KCC의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DIY’는 2L 소포장으로 주부들도 부담 없이 구입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침실, 거실 등의 벽지(일반벽지, 실크벽지, 발포벽지), 베란다의 시멘트몰탈, 사무실 및 놀이방의 석고보드 등에 손쉽게 도장이 가능하며, KCC 대리점뿐만 아니라 할인매장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별도 희석과정 없이 도장 가능하며, 튐성이 적고 벽지를 제거하지 않고 직접 벽지 위에 칠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작업할 수 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KCC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KS 1급’, ‘숲으로 SE’도 우수한 품질과 경제성, 친환경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온도 변화 및 희석율에 따른 점도 변화의 최소화, 수지와 입자 크기 변경을 통한 도막의 강도, 부착성 및 내세척성 향상 그리고 안료의 Packing 비율을 조절함으로써 후도막으로 인한 크랙 발생을 개선했다.

또한 페인트 흐름성의 최적화 및 부드러운 롤러 작업이 가능해 페인트를 사용하는 사람의 작업성까지 높인 것이 돋보이는 점이다.

KCC 관계자는 “녹색 계열 또는 나무 질감을 살린 페인트를 잘 활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집안에 봄의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며 “KCC의 ‘친환경 DIY 도료’ 제품을 잘만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가족의 건강까지 지킬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DIY는 "Do It Yourself"의 약자로 생활에 필요한 것을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드는 모든 활동을 뜻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