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 창호 시공자 대상 ‘독일 프리미엄 창호 워크샵’ 개최
상태바
윈체, 창호 시공자 대상 ‘독일 프리미엄 창호 워크샵’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2.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윈체
사진제공: 윈체

 

고품질 창호전문기업 윈체가 지난달 5일 창호 시공자들을 대상으로 ‘독일 프리미엄 창호 워크샵’을 개최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윈체 독일 창호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독일 프리미엄 창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시공방법 등 사전 교육은 물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통해 독일 창호 시공 등에 대한 발전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특히, 독일 창호 시공분야에 있어 탁월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윈체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전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통해 독일 시스템창호만의 특성과, 국내에 없는 독일 하드웨어의 설치법 및 관리법 등을 전달했으며, 현지 방문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독일에서 전수받은 시공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도 공유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윈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전개해 차별화된 시공자 육성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윈체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독일 프리미엄 창호의 우수성과 윈체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시공자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윈체의 사업영역은 물론, 프리미엄 창호 시장에 관심을 갖는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윈체는 최근 직수입하는 독일 프로미엄 창호를 ‘신반포 15차 아파트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에 공급하는 등 국내 창호 시장에서 전문성과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