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더존시스템폴딩도어, 도장 사업 출사표
상태바
[ISSUE] 더존시스템폴딩도어, 도장 사업 출사표
  • 월간 WINDOOR
  • 승인 2018.06.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시스템폴딩도어, 도장 사업 출사표
폴딩품목 다변화 및 신사업 추진···웰릭스렌탈과 제휴도

 

 

더존시스템폴딩도어(이하 더존시스템)가 지난 4월 19일 경기도 화성시 팔달면에 위치한 화성 본사에서 ‘더존시스템 도장사업부 오픈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도장 사업 진출을 업계에 알렸다. 업계 관계자 및 더존시스템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한 이날 행사는 테이프 커팅식, 케이크 절단식 등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폴딩도어 업체로서 이번 도장 사업 진출은 더존시스템 김태현 대표의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사업 추진의 결과라는 평이다.
더존시스템 관계자는 “일 생산 최대 12톤, 일반 9톤까지 가능하며, 도장 라인은 총 길이가 250m, 8개 공정으로 이루어져 있다”며 “8m 회전라인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도장 라인 신설로 더존시스템은 회사 내적으로 고무적인 분위기가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폴딩도어에 국한되어서 도장 공급하는 것 외에 일반 알루미늄 프로파일 도장도 진행하기 위해 분체 도장을 위주로 작업이 전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존시스템 김태현 대표는 “이번 도장 라인의 신설로 인해 더존시스템이 한 발 더 도약할 기회가 제공되었다”며 “기본적으로 폴딩도어의 다품종 개발은 물론 새로운 영역의 진출까지 모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더존시스템은 6월부터 국내에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릭스렌탈과 함께 소비자 렌탈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이는 폴딩도어의 저변 확대를 위한 전략적인 제휴로 그 의미가 크다는 평이다.
더존시스템 관계자는 “웰릭스렌탈은 전국에 3800명의 방문판매자를 통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는 폴딩도어 업계에서는 흔치않은 사업 전개로 앞으로 더존시스템의 폴딩도어 시장 영역 확보를 긍정적으로 전망케 한다”고 밝혔다.
또한 더존시스템은 한옥 폴딩도어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