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LG하우시스, ‘베스트(BEST) 시리즈’ 리뉴얼
상태바
[ISSUE] LG하우시스, ‘베스트(BEST) 시리즈’ 리뉴얼
  • 월간 WINDOOR
  • 승인 2018.06.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안전성을 높인 완벽한 발코니창 라인업 구축
LG하우시스, ‘베스트(BEST) 시리즈’ 리뉴얼

 

LG하우시스가 기능성 및 편의성을 강화한 대표 발코니창 ‘베스트(BEST) 시리즈’를 리뉴얼해 선보여 업계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베스트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창호를 만나볼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베스트셀러 창호로, 과거 복잡했던 창호 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로 구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스트 시리즈’는 창을 여닫기 쉽도록 사용자 관점에서 기능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렛대 원리가 반영된 이지 오픈(easy-open) 핸들이 전면 적용되어 적은 힘으로 누구나 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쉽게 열리는 것은 물론 자동 잠금 시스템으로 창을 닫기만 하면 저절로 잠겨 외부 위협으로부터 우리 집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평이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신규 부자재도 곳곳에 적용되었다. 창문을 여닫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손 끼임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 스토퍼를 장착했고, 레일 안쪽에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 장치를 설치해 생활 속 작은 위험을 막아 준다는 장점도 부각된다.
아울러 고객 취향에 맞춰 디자인적 요소를 선택할 수도 있다. 핸들의 경우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화이트 펄, 실버, 골드 등 3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창호 외관 역시 내구성 강한 외부 컬러(ASA)를 고를 수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하기에 좋다는 평. 기존 다크브라운 컬러에서 블랙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고온 및 스크래치에 강해 건물 최외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피스텔 시공을 위한 ‘베스트 3 가로분할창’이 추가되었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베스트 3’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며, 여기에 더해 철제 난간대 없는 깨끗한 조망과, 하부 안전접합유리 및 고강도 보강재를 적용해 안전함까지 갖췄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편의성과 디자인성을 강화한 베스트 시리즈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어 현장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LG하우시스의 대리점 품질 인증인 ‘베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진행한다면 가공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