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ASTRA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솔루션
상태바
INTERGASTRA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솔루션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8.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호텔업계와 차양업계의 만남

자료제공

사진제공: Landesmesse Stuttgart GmbH
사진제공: Landesmesse Stuttgart GmbH

 

호텔 및 케이터링 무역을 위한 선도적인 무역 박람회인 INTERGASTRA가 2024년 2월 3일부터 7일까지 Messe Stuttgart의 Rothaus Park에서 개최된다. 특히, 주요 업체들의 아웃도어 솔루션과 이와 관련한 차양 제품이 대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Bahama, Caravita, Corradi, Erhardt Markisen, Euromarkisen, Leiner, Lucas Outdoor, Markilux, ParaPro, Reflexa, Shadesign, Warema 등 잘 알려진 제조업체는 이미 참여를 확정했다. 이들은 야외 케이터링 및 호텔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양, 파라솔, 다양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Markilux GmbH + Co. KG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Christiane Berning은 “pergola 어닝, markilux markant, markilux syncra 또는 markilux 형식과 같은 제품은 흥미로운 환경에서 좋은 프레젠테이션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Warema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Christian Steinberg는 “이번 행사는 야외 케이터링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라이브 및 야외에서 선보일 수 있는 완벽한 기회”라며 “우리는 영감을 주는 만남, 귀중한 피드백 및 새로운 자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Warema와 CARAVITA는 야외 케이터링 업계에 적합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WAREMA의 Lamaxa 슬랫 지붕과 Perea pergola 어닝은 내후성과 큰 치수가 특징이다. 또한, CARAVITA의 고품질 파라솔도 해당 디자인 콘셉트에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서로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원하는 원단과 크기로 주문 제작된다.
Patronage Vertriebs GmbH도 수많은 파트너와 함께 슈투트가르트 전시 센터의 Rothaus Park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방문자들은 Leiner와 Gibus의 차양 제품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특히, HoReCa 부문에서는 야외 공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각 업체들의 관심도 뜨겁다. Corradi Srl의 영업부 책임자인 Stefano Sghedoni는 “최근 몇 년간의 추세는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 나타낸다”며 “HoReCa는 항상 회사의 전략적 산업이었고 우리는 유연한 솔루션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Reflexa-Werke Albrecht GmbH는 자사의 아웃도어 제품군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이 제품은 고품질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최적의 분위기를 위해 원하는 빛의 입사각에 적응하는 슬레이트 지붕으로 구성된다.
Reflexa 전무이사인 Miriam Albrecht는 “케이터링 공간 외에도 이 솔루션은 눈부심 없는 생활과 야외 작업에도 이상적이다”며 “눈부심 없는 화면으로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열어준다”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Reflexa의 Bella Lamella는 독립형 테라스 지붕으로 사용하거나 태양, 비, 눈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벽 장착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속성으로 인해 여름에 완벽한 그늘을 제공하고 가을이나 겨울까지 비와 눈으로부터 보호해 야외 시즌을 연장한다. 아울러 파티오 지붕에 복사 히터를 선택적으로 장착할 수도 있으며, 통합된 LED 조명 덕분에 긴 여름밤에도 분위기 있는 공간을 구현한다.
SHADESIGN GmbH는 또한 야외 생활을 위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객과 함께 회사의 60주년을 축하하는 기회를 가질 방침이다.
이 회사의 전무이사 Frank Reisenauer는 “개별 자외선 차단 솔루션에 대한 요구 사항은 시각적으로나 질적으로나 까다롭다”며 “이 까다로운 고객의 희망 사항은 대량 생산 제품으로는 거의 충족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SHADESIGN은 맞춤형 및 가변형 쉐이드 시스템을 통해 케이터링 업계의 야외 공간에 확장성을 부여할 예정이며, 무엇보다도 SHADE Twin 시스템을 Rothaus Park에 설치할 계획이다. 특히, 대형 및 모듈식 SHADE 시스템은 케이터링 부문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차양 장치로 이상적이며, 방문객들은 이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
Frank Reisenauer는 “‘60 years of SHADESIGN’이라는 모토 아래 우리는 SHADE 음영 시스템의 모든 변형, 기성 직물, 선 세일 및 기타 많은 제품을 현장에서 선보일 것”이라며 “스탠드를 둘러보고 SHADESIGN 팀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esse-stuttgart.de/outdo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