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7.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산업 발전 및 지위 향상 ‘공로 인정’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가 지난달 4일 개최한 ‘2024년 인천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이사가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아 눈길을 끈다.

인천 중소기업인대회는 기술 개발과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공헌 등에 기여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노동자, 중소기업 육성 공로자를 해마다 시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은 중소기업 산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투철한 기업관과 창의력으로 중소기업의 지위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기업인에게 수여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은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재원하이텍 최원수 대표이사는 산업 포장을, 브릴스 전진 대표이사는 대통령 표창을, 코나드 최대통 대표이사 등 2명은 국무총리 표창을, 세고산업 배영석 대표이사 등 22명은 장관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금강특장차 오세덕 대표이사 등 19명은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중앙농산 염광배 대표 등 10명은 인천중소기업회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지난 2009년 설립된 에이스홈데코는 도어, 중문, 문틀, 몰딩, 유리, 핸들, 경첩, 하드웨어 등 고품격 인테리어 내장재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인테리어·건자재 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11.5mm의 초슬림 프레임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가 시장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