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디자인 테마 담은 신제품 40여종 출시
상태바
예림, 디자인 테마 담은 신제품 40여종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4.07.0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LED 기능 접목한 중문 선보여
사진제공: 예림
사진제공: 예림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이 예림, 공간을 그리다2024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설정하고,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를 통해 발굴한 3가지 디자인 테마 ‘SPACE, TRACE, MIX’를 기반으로 총 4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예림은 공간을 구성하는 핵심 자재인 도어, 중문, 벽마감재 등의 제품 라인업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디자인 테마 3가지 중 ‘SPACE’는 새로운 세상으로의 갈망을 반영해 만들어진 공간 확장을 의미하며, 공간의 일체화와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강조한다. 대표적인 제품 ‘LED 무드 도어는 업계 최초로 슬라이딩 도어에 LED 기능을 접목해 새로운 감성을 추가한 중문 제품으로, 무선 스위치를 통해 ON·OFF 및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TRACE’는 오랜 시간의 흔적을 찾아가는, 자연으로 회귀하는 테마로 친환경 인테리어와 방염, 항균 기능을 갖춘 건강한 공간을 의미한다. ‘방염 도어는 기존 방염 필름으로 제작한 도어와는 달리 방염 성능이 있는 WPC소재로 제작해 습기에 강하며, 화재로부터 보다 안전하다.

아울러 ‘MIX’는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고 유연한 형태로 조화롭게 표현되는 테마로 공간 구분을 위한 방음과 사용자의 니즈와 취향에 따라 디자인이 가능한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9.5mm의 더욱 슬림해진 간살 디자인의 리안200 간살 중문은 사선형과 가로형의 새로운 타입과 유리 없는 간살 파티션을 추가해 인테리어 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예림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도어의 앞뒷면 스킨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AL 모듈러 도어와 높이 2600까지 제작 가능한 그란데 도어등 기능성 도어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색상을 반영한 인테리어 필름과 대리석, 스톤 패턴을 접목한 광폭사이즈의 강마루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예림 관계자는 ”2023년 예림 1.0 로드맵을 선보인 이후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많은 연구 개발을 거쳐 올해 예림 2.0 로드맵을 완성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40여종이 넘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앞으로도 예림은 고객의 니즈에 기반한 독자적인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림은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 인테리어에 필요한 도어, 벽 마감재, 키친, 인테리어필름, 새시 등을 인천에 위치한 본사 쇼룸과 서울, 부산 등 전국 50여 개 전시장을 통해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