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LX Z:IN 벽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상태바
LX하우시스, ‘LX Z:IN 벽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5.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망·베스띠 등 차별화된 디자인·기능성 ‘호평’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의 ‘LX Z:IN 벽지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벽지 부문 20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10년 연속 1위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에도 계속해서 이름을 올렸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산업 브랜드 경쟁력 조사 제도로, 지난 1999년 첫 발표 이후 올해로 26년째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에서 20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린 ‘LX Z:IN 벽지는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벽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그중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 벽지 디아망(DIAMANT)’은 특유의 단단한 표면질감과 풍성한 두께감은 물론, 회벽·무지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수입벽지와 차별화해 국내 고가 벽지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리뉴얼된 디아망 벽지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회벽, 페인트, 스톤, 패브릭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표면질감과 신규 색상이 기존보다 50여 가지 이상 추가되었다.

특히, 석회·백토·모래 등을 섞어 반죽해 벽에 바른 듯한 표면질감을 구현한 회벽 디자인과 일반 벽지 대비 약 30% 두꺼운 디아망만의 두툼한 표면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페인트·패브릭 등 무지 디자인 제품 라인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X Z:IN 벽지 베스띠도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최근 선보인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고객을 감동시키는 벽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