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

창호산업 발전과 정보교류에 이바지하고 있는
월간 WINDOOR

1997년 설립된 한국지인은 소비자에게는 건축자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자재의 생산 및 유통업계에는 새로운 시장과 비전을 제공해 주고자 전문정보지인 '월간 Flooring & Wallcovering'과 월간 'WINDOOR'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경제수준이 높아지고 건축문화가 발전하면서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시장은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닥재와 벽지, 창문과 문은 건축과 인테리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감재로, 소비자와 건축 관련 업계에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월간 'Flooring & Wallcovering'은 1997년 창간하여,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월간 'Flooring & Wallcovering'은 소비자들에게는 바닥재와 벽지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제안하고, 업계에는 기술개발과 제품의 판매, 구입, 시공에 대한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정확한 분석기사를 통해 독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고, 항상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월간 'WINDOOR'는 2000년에 창간하여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월간 'WINDOOR'는 국내 창호산업의 대변지로서 신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정보는 물론 창호산업의 비전과 문제점에 대해서있게 보조하고 있습니다. 창호산업 발전과 정보교류에 이바지하고 있는 월간'WINDOOR'는 유관 산업의 활성화와 기술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빠른 정보 제공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지인은 항상 열린 마음과 눈을 가지고, 보다 알찬 구성과 기획으로 다양하고 신선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며, 이를 통해 국내 인테리어 산업과 건축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대표 안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