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
상태바
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4.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인테리어 키워드 ‘미니멀(ME:NIMAL)’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행사 전문 공간 케이브하우스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진행했다.

지난해 성수동, 을지로에 이어 이태원에서 세 번째 트렌드십(TRENDSHIP)’을 개최한 LX하우시스는 젊은 층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LX하우시스는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개인 내면의 열망과 그 열망을 반영한 공간의 변화를 의미하는 미니멀(ME:NIMAL)’을 제안했다.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불안감 극복을 위해 보다 자신에게 집중하는 현상에 주목, 개인의 내면 가치와 취향이 반영되는 미니멀(ME:NIMAL)’ 라이프스타일이 주요 디자인 트렌드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 전시공간은 이러한 디자인 트렌드와 LX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Retro) 사진관을 모티브로 한 낯선 사진관콘셉트로 꾸며졌다.

특히, 방문객에게 어울리는 LX하우시스의 벽지 제품을 배경으로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사진작가가 1:1로 사진을 촬영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등과 연계해 인테리어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판매 마케팅도 진행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겠다, “성수동, 을지로, 이태원 등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선보이기 적합한 지역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팝업 전시를 통해 LX하우시스만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