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고품질 창호 ‘유통 이맥스 클럽’ 회원사 확대
상태바
KCC, 고품질 창호 ‘유통 이맥스 클럽’ 회원사 확대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3.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 수여식 개최, 신규 19개사 추가 ‘총 49개사’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가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창호 품질이 우수한 유통 대리점 ‘유통 이맥스 클럽(e-MAX Club Prime Distributor) 회원사’를 대폭 확대했다.
이와 관련 KCC는 지난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에서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규 19개 회원사와 KCC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인증 수여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창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 등이 논의되었다. 특히, KCC 김현근 건재사업부장은 품질 관리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이맥스 클럽의 등급 세분화, 품질평가 전산시스템 구축 등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고품격 창호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2021년에 런칭한 프리미엄 창호 ‘Klenze’에 대해 강조했으며, 올해는 전문 대리점을 선정해 별도의 Klenze 이맥스 클럽을 출범,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통 이맥스 클럽은 창호 품질이 우수한 유통 대리점을 대상으로 KCC가 직접 운영하는 네트워크로 현재 총 49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는 클럽 회원사를 통해 별도의 검증 절차 없이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별된 유통 이맥스 클럽 회원사는 KCC가 요구하는 기준 이상의 설비를 보유하고, KCC가 인증한 원부자재만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진행하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개발하고 있다. 특히, 인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품질·서비스 기준을 만족하지 않으면 인증이 박탈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AS 등 사후 관리도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KCC 홈페이지에 게재된 회원사 정보나, 클럽 회원사에게 발급된 인증서, 창호 우측 상단 쪽에 ‘e-MAX Club Prime Distributor’ 마크를 통해 유통 이맥스 클럽 회원사 여부를 쉽게 판단할 수 있다.
한편, KCC는 최근 B2C 제품 개발에 소비자들을 직접 참여시키고, SNS 채널을 활용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유통 이맥스 클럽 회원사 확대도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KCC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유통 이맥스 클럽에 대한 콘텐츠를 확대하며 일반인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