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실크벽지 ‘테라피’ 리뉴얼 신제품 출시

일상과 공간에 충실한 퀄리티 인테리어 제안

2022-09-05     월간 WINDOOR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퀄리티 인테리어를 위해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테라피’의 2022년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테라피’는 공간의 개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무지 색상과 실제 직물 질감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래 큰 인기를 이어온 LX지인의 대표 실크벽지 제품이다.
2022년형 ‘테라피’ 벽지는 ‘우리 삶에 기본이 되고, 꼭 필요한 것들로 채워진 공간’을 의미하는 ‘Essential Home’의 콘셉트 아래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과 인기 컬러들을 보강한 것은 물론, 시공성을 고려한 도톰한 직물 패턴 디자인, 공간에 생동감을 더하는 감각적인 페인팅 패턴, 특수 공법을 적용해 각종 긁힘에 견고한 ‘스크래치 케어(Scratch Care) 컬렉션’ 등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2022 LX지인 벽지 테라피’ 샘플북은 벽지 디자인을 보다 세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인테리어 필름 및 도어와의 컬러 매칭이 가능한 벽지를 제안한 ‘인테리어 필름/도어 매칭 섹션,’ 다양한 화이트 색상을 제안한 ‘화이트 컬렉션’, 맑은 파스텔 컬러를 제안한 ‘소프트 파스텔 섹션’ 등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LX지인의 벽지는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공간을 위한 퀄리티 인테리어를 제안한다”며, “다양한 무지 컬러로 공간의 개성을 살려줄 테라피 이외에도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발맞춘 새로운 벽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라피’ 벽지는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환경성적표지(EPD) 인증 등 국내외에서 친환경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