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엔케어, 환기구 공기청정기 ZipMask(집마스크) 출시

합리적 가격에 산소유입과 공기청정 ‘두 마리 토끼 잡는다’

2020-09-04     월간 WINDOOR
사진제공: 홈엔케어

 

홈엔케어가 깨끗한 산소가 유입되는 환기구 공기청정기 ZipMask(집마스크)를 출시해 화제다.
대기업 연구원 출신이 만든 이 제품은 2008년 이후 입주한 아파트에 필수적으로 설치된 환기구(디퓨져)에 간단히 부착만 하면 초미세먼지차단율 99.99%로 설치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한다.
가격도 연 1만원대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는 평. 공기청정기를 각 방에 둘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면 ZipMask(집마스크) 공기청정필터를 더욱 눈여겨 볼만하다. 한 가정 4~5개 가량의 환기구 전체에 설치 시 값비싼 공기청정기가 없어도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홈엔케어 관계자는 “대부분의 공기청정기는 환기기능이 없어 실내공기를 깨끗하게는 하지만 환기를 하지 않으면 실내에서 발생된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수는 없다”며 “ZipMask(집마스크)는 아파트의 환기구 시스템을 활용하기 때문에 실내로의 산소유입과 공기청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신도시 주요 브랜드 아파트에서는 ZipMask(집마스크)를 분양 시 기본시스템으로 채택하거나 입주 시 공동구매를 실시해 각 가정에 설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아울러 홈엔케어는 ZipMask(집마스크) 제품 출시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룸패키지(필터1개)설치 시 29500원으로, 공기청정기 가격의 10~20% 가격에 사용할 수 있으며, 홈패키지(필터5개)를 설치해도 총 10만원 초반 대 가격으로, 공기청정기 1대보다 저렴하게 집 안 공기의 질을 높일 수 있다. 현재 ZipMask(집마스크)는 네이버, 쿠팡 등 주요 포털사이트와 오픈마켓, 자사몰(www.zipmas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