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난 2월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상태바
LG하우시스, 지난 2월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17.04.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지난 2월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LG전자와 협업, 에너지세이빙·친환경 자재 선보여 호평

 

LG하우시스가 지난 2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에너지세이빙 및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에너지세이빙 제품인 창호·유리·PF단열재를 비롯해 친환경성을 갖춘 바닥재·벽지·인테리어필름, 최고급 소재인 인조대리석 등 건축 및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프리미엄 건축자재를 알리는데 힘썼다. 그중 냉·난방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는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와, 식물성 원료를 표면에 적용한 지아 시리즈 바닥재 등이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며보고자 하는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특히, LG하우시스 전시관 내에 LG전자와 공동으로 꾸민 주방 및 거실 공간은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인조대리석, 바닥재 등 LG하우시스 자재와 TV, 냉장고, 오븐 등 LG전자의 가전제품으로 구성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자재와 가전제품의 조화를 살펴 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도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건축자재를 통해 B2B와 B2C 시장 모두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