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나노렉스, 2016 에너지대전 참가 ‘사업설명회·대리점모집’
상태바
[FOCUS] 나노렉스, 2016 에너지대전 참가 ‘사업설명회·대리점모집’
  • 월간 WINDOOR
  • 승인 2016.12.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렉스, 2016 에너지대전 참가 ‘사업설명회·대리점모집’

에너지회수 자연환기장치 ‘호평’···관람객 발길 이어져

 

에코에너지전문 벤처기업 나노렉스가 지난달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서 경기도관 우수업체로 선정, 대규모 부스를 운영해 주목받았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인 10일에는 에너지회수형 자연환기사업에 관한 사업설명회와 대리점모집, 투자유치도 병행 전개해 업계 관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나노렉스의 에너지회수형 자연환기장치인 ‘에코런’은 버려지는 실내공기에너지를 회수해 실내 온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신선한 외부공기가 유입되게 하는 제품이다. 일반공기청정기가 먼지와 냄새 제거기능 만을 갖추고 있는데 비해, 에코런은 먼지, 냄새 제거는 물론, 산소 기준치를 만족하고,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기능도 갖췄다. 아울러 환기 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도 부각된다. 또한, 나노렉스의 열차단 필름 ‘썬트롤 필름’ 역시 적외선 차단효과와 안전·방범효과, 결로저감효과 등을 앞세워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는다.

나노렉스 이찬봉 대표는 “소모성 핵심부품소재인 열교환 소자와 필터교체 수요만 해도 무궁무진한 만큼 나노렉스의 에너지회수형 자연환기장치의 사업성이 뛰어나고 자부한다”며 “그동안의 연구개발 노력이 앞으로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6년 설립된 나노렉스는 기업부설연구소인 ‘에코에너지 연구소’를 설립, 인증받았으며, 에너지회수형 열교환소자 및 시스템, 에코살균소재 및 에코에너지 융합분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