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DSQUARE' 런칭
상태바
LG화학,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DSQUARE' 런칭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1.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DSQUARE’ 런칭
‘원 스톱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가능

LG화학(대표 김반석)이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하여 지난 11월 5일 새로운 브랜드 「DSQUARE(디스퀘어)」를 런칭하였다.
「DSQUARE」는 ‘Design Dream House’의 뜻을 담고 있으며, 인테리어 컨설팅에서부터 시공, A/S에 이르기까지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원 스톱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이 가능한 고품격 인테리어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날 오픈한 「DSQUARE」는 연면적 1,600㎡, 4개 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인테리어 종합 전시장이며, 개성 있고 멋진 외관을 갖춤으로써 ‘2007 서울시 건축상 대상’을 수상했다.
LG화학은 고객 접점인 이곳 전시장에 30여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상주하면서, 고객의 직업, 취미, 가족구성원 등을 고려한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와 국내 유명 인테리어 작가와의 연계를 통해 수준 높은 디자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인테리어 정보를 구하기 위해 이곳저곳 발품을 파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정보를 직접 체험 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인테리어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실제 시공 시에는 공기질, 소음, 황기, 채광 등을 고려한 엄격한 친환경 기준을 설정하고 사후 서비스와 관련해서도 2년간 시공품질을 책임지는 등 최고급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LG화학 산업재사업본부장 한명호 부사장은 “「DSQUARE」는 소득수준 상위 10% 이상의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삼고 있다”며 “갈수록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는 인테리어 소비시장에서 신규 브랜드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LG화학은 내년 1조 8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에서 1조 4000억 가량의 중저가 대중(mass)시장을 제외한 약 4000억 규모의 프리미엄 시장을 목표시장으로 설정하고, 08년 300억원 매출에서 10년 1000억원까지 매출규모를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갤러리 층별구성
2층_특별한 고객을 위한 우아하고 기품 있는 고객 라운지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 디자이너의 상담부터 프리젠테이션, 계약, 시공, AS까지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특히, ‘VVIP’ 상담룸은 통 유리로 들어오는 쾌적한 조망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 집중도 높은 단독 공간 확보로 고객에게 프라이빗한 느낌을 부여한다.
‘VVIP’을 둘러싼 레드 큐브는 디스퀘어 갤러리 외부의 포인트 역할을 한다.
3층_주방관련 라이프 씬과 ‘차별화 시공 노하우’
4층과 더불어 주방관련 라이프 씬과 ‘차별화 시공 노하우’ 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주방은 편리한 생활중심 형 실용공간과 공간별 기능이 극대화 된 주방을 지향한다. 아이랜드스타일이 강화된 Conceptual한 수입 주방가구로 빌트인 개념의 깨끗하고 럭셔리한 고급 주방을 구현했다.
4층_거실, 침실, 주방, 등 주제가 있는 라이프 씬
2가지 스타일의 라이프 씬을 전시해 스타일별 공간을 체험 할 수 있다. 직접 공간연출이 가능한 ‘공간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표현할 수 있고 디자이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준다. 인테리어의 가장 기초적 자재인 바닥재, 벽지, 창호, 도어, 타일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다.
부스형태로 구성된 욕실패키지는 유아용 ‘Multi Function Bath’, 노약자용 ‘Safety Bath’과 심미성을 강조한 ‘Beauty Bath’ 3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습기가 많고 어두운 욕실이 아닌 가족 구성원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한 밝고 쾌적한 기능적 욕실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