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N 홈페이지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인기상 2관왕
상태바
Z:IN 홈페이지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인기상 2관왕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1.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홈페이지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인기상 2관왕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분야별로 선정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Z: IN(www.z-in.com)은 ‘웹어워드코리아 2007’ 생활인테리어 부문에서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기획, 콘텐츠, 기술, 브랜드, 마케팅, 웹 접근성, 서비스 등 8개 부분에 걸쳐 평가하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분야별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인기상은 웹 전문가 외에 일반 회원들이 평가하며 분야별로 1개 웹사이트가 선정된다.
인테리어 자재 통합브랜드 Z: IN(지: 인)은 2007년 1월, Z: IN 브랜드의 출범 1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 새로운 Z: IN 홈페이지는 기존 LG화학 홈페이지와 달리 Z: IN에서 출시되는 제품 정보 외에도 일반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를 다수 운영하고 있다. Z: IN 디자이너가 직접 인테리어 상담을 해주는 Q&A 코너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김보경씨와 레테 황혜경씨 등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연출법 등을 정기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또 주부컨설턴트 ‘지엔느’들의 커뮤니티 공간, 우리 집 자랑 코너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