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 더베스트,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창호 선보여
상태바
[FEEL SO GOOD] 더베스트,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창호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9.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베스트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창호 선보여

뛰어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외관 ‘이목집중’

 

독일 피마펜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더베스트가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큰 개구부에 사용해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유럽 선진 기술로 설계된 프로파일 구조로 열효율성과 기밀성, 방음성 등이 뛰어나다.

 

독일 피마펜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더베스트(대표 신명자)가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큰 개구부에 사용해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유럽 선진 기술로 설계된 프로파일 구조로 열효율성과 기밀성, 방음성 등이 뛰어나다. 또한, 방수 및 방습, 하드웨어의 부식 보호 등에 뛰어난 내·외부의 탄성 가스켓을 적용해 우수한 기밀성을 자랑한다. 강화유리 적용으로 충격에 강해 방범성능을 갖췄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디자인 측면의 고급스러움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화이트 컬러 외에도 13가지 색상과 다양한 패턴의 라미네이트 프로파일을 갖추고 있다. 외부 전용의 고내후성 필름은 열처리로 시공되어 뛰어난 내구성도 발휘한다. 아울러 건축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색상의 핸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충망 적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더베스트는 이미 피마펜 시스템창호를 국내 시장에 폭 넓게 보급하고 있다. 안중 아람 뜰 타운하우스(약 40세대)를 비롯해 오포 수레숲 타운하우스(약 200세대), 용인 단꿈주택단지(약 25세대), 횡성단지(약 60세대), 용인 노유자시설(최대규모), 양평 쉴뜰 전원마을(약 20세대)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더해 올 상반기에는 충청남도 홍성 한 주택단지 현장에 80여세트의 피마펜 시스템창호를 시공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현장이 최고급 주택임을 감안해 엔틱한 분위기의 T/S, T/T, T/O 등 기밀성 높은 구동방식의 창호가 투입되었고, 원형, 사각형, 삼각형 등의 고정창과 커튼월 및 아웃도어 등이 적용되었다. 특히, 모든 형태의 창호가 제각각의 최선의 기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디자인 부각을 위해 창호 외부에 적용된 격자무늬는 공간의 미려함을 한층 더했다는 평이다.

한편, 피마펜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더베스트는 국내의 자체공장에서 제작해 고객의 모든 주문 및 수요에 대응하는 디자인과 비규격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창호의 내구성을 한층 높이는 독일산 지게니아 하드웨어 적용과 전문 기술을 보유한 시공팀의 섬세한 작업 및 현장 관리, 그리고 발 빠른 A/S 대처는 피마펜 시스템창호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주 요인으로 꼽힌다.

더베스트 관계자는 “이번 피마펜 알바트로스 슬라이딩 시스템 창호 국내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폭 넓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건축시장에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9-09-09 14:36: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