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한솔홈데코 중문 ‘한솔 퍼펙트’ 시리즈 출시
상태바
[ZOOM IN] 한솔홈데코 중문 ‘한솔 퍼펙트’ 시리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5.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중문 ‘한솔 퍼펙트’ 시리즈 출시

시공성·기능성 등 ‘모든 것을 갖추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알루미늄 제품 대비 시공성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점이다. 도어 전문 시공자가 아닌 목수도 쉽게 타카 시공 및 마감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뒤틀림 없는 알루미늄 프레임 형태로 설계되어 유격이 없고 견고하다.

 

토털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이사 이천현)가 알루미늄 소재의 중문 ‘한솔 퍼펙트’ 시리즈 6종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한솔 퍼펙트’ 중문은 연동도어(퍼펙트, 초슬림, 일반형)와 원슬라이딩, 스윙, 여닫이 도어 등이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알루미늄 제품 대비 시공성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점이다. 도어 전문 시공자가 아닌 목수도 쉽게 타카 시공 및 마감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뒤틀림 없는 알루미늄 프레임 형태로 설계되어 유격이 없고 견고하다. 아울러 모든 제품에 강화유리를 기본 마감으로 채택해 파손 시 파편이 튀지 않도록 안전성까지 고려했으며, 최적의 위치에 모헤어를 적용, 외부 공기를 차단(냉·난방비 절감 효과)하거나 외부 소음을 감소시키는 등 중문의 주요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도장 색상은 3Coating방식을 채택해 타 제품보다 내긁힘성이 탁월하다는 평이다. 견고한 하드웨어 사용 및 완벽한 구조 설계로 부드럽게 문이 개폐될 뿐만 아니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 일체형 손잡이를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점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요소다. 여기에 프레임, 도장, 필름, 유리 등 마감방식이 다양해 개인 취향 및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프레임은 전체유리, 하부고시, 유리분할방식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며, 하부 대리석 문틀을 적용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솔 퍼펙트 연동도어

연동도어는 유리도어가 서로 연결되어 움직이는 방식의 시스템도어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중문 형태다. 한솔 퍼펙트 연동도어는 시공성, 안정성, 내구성이 탁월하며 조립 및 보수가 용이하고 좌·우 구동 방향 변경이 쉽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하부 V레일을 적용해 이물질이 끼었을 때 청소가 용이하다. 완벽한 프레임을 자랑하는 퍼펙트형, 초슬림 프레임의 초슬림형, 원터치 조립 손잡이의 일반형으로 3가지 타입이 출시되었다. 

 

한솔 퍼펙트 원슬라이딩 도어

초슬림 원슬라이딩 도어는 기존 도장 제품만 가능했는데, 한솔 퍼펙트 원슬라이딩 도어는 국내 최초로 래핑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또한, 창호용 쌍롤러(호차)를 적용했으며, 전용 유리 마감 적용으로 견고하게 유리를 고정해 제품 안정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고품격 하드웨어 사용으로 구동성이 우수하며,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구현한다.

 

한솔 퍼펙트 스윙도어

스윙도어는 폴딩도어 방식으로 개폐되며 90% 개폐 및 양방향 개폐가 가능하다. 하부 레일이 없어 발걸림 없는 독특한 방식으로 작동되며, 넓은 공간을 확보해 개방감을 높여주는 시스템 도어다. 한솔 퍼펙트 스윙도어는 시공 후 유압힌지 속도를 조절해 문의 닫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손 끼임 방지장치 및 유리도어 사이에 틈을 막아주는 장치가 있어 방풍 및 방음효과가 뛰어나다. 

 

한솔 퍼펙트 여닫이 도어

한솔 퍼펙트 여닫이 도어는 무경첩 유압힌지 채택으로 양방향 개폐가 가능한 여닫이 도어다. 시공 후 유압힌지를 조절, 간편하게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손 끼임 방지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뛰어나고, 개방감이 우수하며 외도어, 양개 대칭 및 비대칭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