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두현창호 ‘THE(더) 슬림 중문’ 출시
상태바
[ZOOM IN] 두현창호 ‘THE(더) 슬림 중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2.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현창호 ‘THE(더) 슬림 중문’ 출시

슬림한 유러피안 감성 디자인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해 원슬라이딩 도어, 2슬라이딩 도어, 4슬라이딩 도어, 편개형 여닫이 도어, 양개형 여닫이 도어 등 다양한 개폐방식의 제품군을 갖춘 두현창호의 ‘THE(더) 슬림 중문’은 설계, 개발부터 제작·시공까지 본사직영으로 진행하며, 유러피안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자료제공 두현창호 홍보팀

 

지난해 무마감폴딩도어로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토털 창호전문 회사 두현창호(대표 김영원)가 겨울철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해 더 슬림하면서 최적의 성능과 밸런스를 갖춘 중문 제품군 ‘THE(더) 슬림 중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해 원슬라이딩 도어, 2슬라이딩 도어, 4슬라이딩 도어, 편개형 여닫이 도어, 양개형 여닫이 도어 등 다양한 개폐방식의 제품군을 갖춘 두현창호의 ‘THE(더) 슬림 중문’은 설계, 개발부터 제작·시공까지 본사직영으로 진행하며, 유러피안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최근 시중에 판매되는 중문 대부분이 분체 도장과 불소수지 도장인데 반해 ‘THE(더) 슬림 중문’은 핸드폰 케이스 표면처리 방식인 아노다이징(Anodizing) 친환경 도장 방식을 적용, 고품질로 뛰어난 색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 강하고 각종 오염도 방지해 청소와 관리 편의성 역시 뛰어나는 평이다.  

고강도 알루미늄만을 엄선, 중문 프레임으로 제작해 슬림하면서도 견고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는 점도 빼 놓을 수 없다. 이와 함께 단열을 비롯, 소음 및 미세먼지 차단 등의 성능이 뛰어남은 물론 집 전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공간인 현관을 멋스럽게 만들고 실내 인테리어 역시 품격 있게 구현한다는 평이다. 기본컬러는 블랙, 그레이, 골드 등이며, 디자인 바와 유리패턴은 소비자의 취향대로 옵션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제품군 중 3연동 슬라이딩 도어는 더 슬림한 프레임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며 뛰어난 공간확장성으로 현관을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낸다. 또한, 양개형 도어는 필요에 따라 공간분할용 또는 두 개의 공간을 하나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드레스 룸, 파티션, 수납장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린다. 특히, 다양한 유리패턴을 적용하면 개성 있는 공간 구성이 가능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현창호 김영원 대표는 “풍수인테리어에 현관중문은 행운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다”며 “현관에서 안으로 들어갈수록 넓어지는 복주머니 구조가 만들어지기 때문으로, 두현창호는 ‘THE(더) 슬림 중문’ 제품으로 다양한 중문을 제공해 공간의 편안함과 품격을 지켜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