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 제이플러스, 프리미엄 중문 제품군 출시 ‘시장공략 박차’
상태바
[FEEL SO GOOD] 제이플러스, 프리미엄 중문 제품군 출시 ‘시장공략 박차’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1.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플러스, 프리미엄 중문 제품군 출시 ‘시장공략 박차’

설계·개발부터 제작·하드웨어까지 ONE STOP ‘고품질 구현’

 

중문 전문 제조업체 제이플러스가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중문 제품군을 선보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연동 슬라이딩도어, 3연동 슈퍼슬림도어, 원슬라이딩도어, 양개형 슬라이딩도어, 슬림모던 여닫이도어, 스윙도어 등 다양한 개폐방식의 중문 제품군을 갖추고 있는 제이플러스는 특히, 설계·개발부터 제작·시공까지 본사에서 직접 진행, 고품질을 구현했다는 평을 받는다.  

아울러 모든 부품과 하드웨어 역시 자체 개발·생산해 중문 완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연동 유니트, 쵸크, 롤러, 힌지, 손잡이, 대리석 레일 등 주요 부품과 하드웨어는 별도 판매도 진행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 ‘주목’

제이플러스의 3연동 슬라이딩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차별화된 보온·방음효과는 물론 다양한 컬러 디자인 유리로 편리하고 세련된 실내연출이 가능하다는 평. 또한, 3개의 문짝 상·하부를 모헤어와 고무개스킷으로 마감해 보온·단열성도 크게 높였다. 아울러 특화된 하드웨어 장착으로 개폐편의성이 뛰어나며 댐퍼도 적용해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3연동 슈퍼슬림도어는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개방감을 고려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공간확장성으로 현관을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낸다. 특히, 친환경 불소도장으로 제작되어 시간이 지나도 변색이 없으며, 스크레치 등 각종 오염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해 관리편의성 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는다. 

제이플러스의 원슬라이딩도어 역시 공간을 극대화해 활용성을 높이는 제품이다. 특히,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다양한 유리 디바이딩 형태를 적용해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했으며, 반자동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필요에 따라 공간분할용으로 또는 두 개의 공간을 하나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양개형 슬라이딩도어다. 이 제품은 드레스룸, 파티션, 수납장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슬림모던 여닫이도어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함은 물론, 다양한 패턴유리 적용을 통해 개성있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감각적 디자인의 스윙도어는 밀폐·단열 기능이 뛰어나고 개폐가 용이해 어린이, 노약자가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점이 부각된다. 

아울러 제이플러스의 모든 중문 제품군에는 아쿠아, 워터큐브, 망입, 다이아, 브론즈, 마스터라인, 미스트, 모루 등 다양한 유리 디자인 적용이 가능해 소비자의 개성에 맞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제이플러스 관계자는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하는 프리미엄급 중문을 제공할 것”이라며 “설계·개발부터 제작·시공, 부품·하드웨어까지 모든 체계를 갖추고 있는 제이플러스가 고품질 제품으로 공간의 편안함과 품격을 지켜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