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 100평 규모 전시장 오픈
상태바
[ZOOM IN]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 100평 규모 전시장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18.11.0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테크·(주)부림테크, 100평 규모 전시장 오픈

고객의 감성 욕구 충족 ‘브랜드 인지도 UP’

 

마스터테크·부림테크 전시장은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와 인접해 있으며, 전시장 전체 규모는 100여평이다. 현 마스터테크의 공장은 1300평 규모이며, 전시장 뒤편 400평도 추가 매입해 공장 확장을 진행 중이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마스터테크(Mastertech)·(주)부림테크(이하 마스터테크·부림테크)가 지난달 26일 마스터테크 방호근 대표를 비롯해 당사 임직원, 협력사, 건축마감재 제조 및 유통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전시장 개업식을 진행했다. 

마스터테크·부림테크 전시장은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와 인접해 있으며, 전시장 전체 규모는 100여평이다. 현 마스터테크의 공장은 1300평 규모이며, 전시장 뒤편 400평도 추가 매입해 공장 확장을 진행 중이다. 

전시장에는 마스터테크·부림테크의 제품인 우편함, 3연동 자동문, 현관문, 대문, 폴딩도어 등을 비롯해 타사 제품인 붙박이장 하드웨어, 빨래 건조대, 배수용 유가, 출입구 매트시스템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다. 건축 자재 중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볼 수 있는 특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전시회에 입점한 협력사로는 웰렉스, 중앙기업사, 에코시스 등이 있다. 

마스터테크·부림테크 관계자는 “전시장 오픈까지 공사 기간은 4~5개월이 소요되었으며, 마스터테크·부림테크 본사 제품 외의 협력사 제품들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전시장 오픈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감성 권리를 누리게 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전시된 제품 중 3연동 자동문은 상부 롤러, 마감바와 모헤어가 설치되어 기밀성과 방풍 효과가 뛰어나고 하부레일이 없어 깔끔하다는 평이다. 기본 색상은 폴딩도어와 동일하게 화이트, 블랙, 다크 그레이, 실버 등 4가지이며, 그 외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컬러시트 적용이 가능하다. 

마스터테크·부림테크 우편함은 단독주택용과 다세대 주택 및 아파트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나뉜다. 단독 우편함은 규격 제품이라 규격 변동이 힘든 단점이 있지만, 제품 디자인이 다양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에 반해 다세대 우편함은 정해진 범위 내에서 색상과 폭(깊이), 호수, 배열을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테크·부림테크 폴딩도어는 접이식 구조의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 확장 효과에 매우 효과적이어서 카페 혹은 식당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시장이 과열되어 마진 확보가 쉽지 않은 것이 단점이다.  

기본 색상은 블랙, 화이트, 다크 그레이(진회색), 실버(추가 비용) 등 4가지며, 단열 제품은 블랙, 다크 그레이(진회색) 등 2가지 색상이 있다. 유리는 8mm, 16mm, 22mm가 사용 가능하며, 폴딩도어는 비규격 제품으로 제품 상담 후 방문 실측을 원칙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마스터테크·부림테크 관계자는 전한다. 

아울러 마스터테크·부림테크 핸드레일는 손잡이가 필요한 모든 난간대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핸드레일은 유리 아래 베이스 판(커버)이 노출되는 일반형과 베이스 판이 매립되는 매립형 2가지 종류가 있다. 유리 두께는 10mm, 12mm, 5+5접합, 6+6접합 사용 가능하며, 일반적인 유리 높이는 1000mm~1200mm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