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작업, 이제 편해진다
상태바
실리콘 작업, 이제 편해진다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5.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작업, 이제 편해진다
투엔티원 엔지니어링 신개념 실리콘 건


건축 실리콘 건 및 PVC 배관용 접착제 생산업체인 투엔티원 엔지니어링(대표 임태진)이 신 개념의 실리콘 건을 출시했다.  
금번 개발한 제품은 실리콘의 여액이 흐르지 않고 전진봉 후진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가볍고 견고할 뿐 아니라 실리콘 카트리지 탈착이 편리하고 적은 힘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노즐 커트면의 변경이 자유롭고 경화 방지 캡이 부착되어 사용후 실리콘 경화를 방지 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GP 실리콘 건

1. 피스톤 압력이 자동 해제 되어 실리콘이 흘러내리지 않는다.
- 전진 방아쇠 정지 시 인장 스프링 및 잠금 해제판 스프링 기능에 의해 압지판에 가해지는 압력이 즉각적으로 완전 해제 된다.
2. 원터치로 피스톤이 자동으로 후진 한다.
- 인장 스프링 기능에 의해 전진판 피스톤이 잠금 해제판을 앞으로 밀어주기만 하면 스토퍼의 기능이 해제되어 자동으로 끝까지 후진한다.
3. 실리콘 카트리지 탈착이 편리하다.
- 개구부가 OPEN 형태로 카트리지 탈착이 쉬우며 보조 지지판 결합으로 카트리지를 완전하게 수용한다.
4. 편하고 적은 힘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 손잡이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하고 방아쇠 작동 시 잠금 해제판 스프링이 전진판을 밀어주어 적은 힘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작업 시 피로를 줄여준다.
- 본체를 특수 재질로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스틸과 같이 견고하다.
5. 노즐 커트면의 변경이 자유롭다.
- 방아쇠 정시 시 피스톤이 압지판과 분리 되므로 카트리지를 돌리면서 노즐 커트면을 자유롭게 변경하면 된다.
6. 실리콘 경화를 방지할 수 있다.
- 실리콘 팁노즐 밀폐 뚜껑이 몸체에 부착되어있어 실리콘의 팁노즐 내에 경화를 방지하여 막힘 현상 없이 손쉽게 재사용 할 수 있다. (051.727.53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